MEMBER LOGIN
공지사항
  1. 나도 사라지고 세상도 사라지는 체험
  2. 통찰력게임 여행에 초대합니다~
  3. 홀로스 공동체를 열며.. 의식의 진화와 변형을 토대로
  4. 홈페이지 후원자 명단 및 관련 안내글
  5. 대승, 현상과 본질을 뛰어넘다 중권이 나왔습니다.
  6. [소식지 17호] 무의식적 느낌이 틀렸다 해도...


지금여기 3-4호 (1998년 7/8월호)

by 이원규 on 17:39:33 in 지금여기 과월호

별책 : 없음

발행처 : 미내사클럽
발행인 : 이원규
발행일 : 1998년 5월 15일
통권 : 16 호
페이지수 : 200 쪽
조회 : 0회
의견 : 0개
추천 : 0분

 

책머리에·3

■ 미내사 動靜
제2회 국제 신과학 심포지엄 개최
* 9월 12, 13일 이틀간 제2회 국제 신과학 심포지엄이 개최됩니다. 음성을 분석해 25,000개 이상의 코드를 방대한 의료 데이터베이스와 연계시켜 정밀한 인체진단이 가능하도록 한 성문분석법(聲紋分析法), 인체의 미약한 에너지를 측정하여 조기에 진단 치료하는 파동기기인 MRA를 소개하는 에모토 마사루의 MRA와 파동, 자연으로부터 들려오는 음과 멜로디를 18세 소녀가 직접 듣고 전 한 가제오 메그르의 자연음악에 대한 강연, 애쉬람 메세지로 지그여기에 연재 되었던 채널러 봅 코프란의 강연 및 아카식 리딩, 전세계 프리에너지 장치를 총망라한 프리에너지를 위한 경주(競走), 새로운 문명설계인 비너스 프로젝트, 외계 우주선 충돌로 알려진 러시아 퉁구스카의 진실, 인체에 미약한 전류를 흘려주어 모든 바이러스성 질환을 완쾌시키는 새로운 의료법 등, 흥미진진하고 첨단의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 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500석 한정이므로 예약 을 바라며, 미내사 회원에게는 4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 미내사 지역통화 fm시스템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 대구, 구리 지역에 시스템이 구축되고 있으며, 통신과 인터넷을 통해 전국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미내사 눈뜨기
나의 인생 학습장 4 ·7
: 나날의 가정 살림을 해가면서 순간순간 부딪치는 의문, 노여움, 망설임...들을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조용히 탐사하며 배우고 있는 아봐타가 있습니다. 그녀의 학습방법은 일종의 채널링이라고 핼지, 스스로의 '높은 자아' 또는 '수호천사' ... 이름이야 어떻든 자기 안의 존재에게 물음을 던지고 그 답을 고요히 받아 기록하는 그런 것이었습니다. 손으로 받아 적은 '답'들이 수북히 쌓인 것을 보니 상당히 오랫동안 해오고 있는 그녀만의 공부인 것 같습니다. 고맙게도 그녀가 그 '답'들을 원하는 이에게 보여주겠다고 해서 회원 여러분에게 참고가 될까하여 그녀의 글 그대로를 조금씩 소개해 나가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소감을 알려주십시오.
그녀는 미국에 살고 있는 한국인이며, 신원을 밝힐 필요를 느끼지 않는다기에 익명의 회원투고로 처리합니다.(편집실)

제2회 신과학심포지엄 개최·14

성문분석 프랙티셔너 코스·28

봅 코프란의 아카식 리딩·29

■ fm머니코너
확산 일로에 있는 fm시스템 / 이원규·133
98년 1월 회원지 '지금여기'에 공고를 내고 3월 지역통화를 국내 처음으로 시작한 미내사의 그동안 실시사례와 취지, 동참자들을 소개했으며 국내 매스컴 보도상황을 정리하였다.

75세 노인 잭의 체험 / 자넷 프렌티스·139
이 글은 호주 지역통화 시스템에서 75세된 노인 잭에게 어떤 일을 해주었고 사회의 무력한 이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이다. 누군가는 지역통화를 '인간의 얼굴을 한 경제'라고 이름붙였다. 여기에 보이는 글들은 바로 그러한 표현이 적절하다고 할 만한 일화가 될 것이다. 또 지역통화의 앞날을 새로 생각해보는 계기도 될 것이다.

민들레 교육통화 시스템 가동! / 현병호 ·142
미내사에서 시작한 지역통화 시스템이 각 분야로 옮아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단위지역에서 행해질 때 가장 효과적이고 원활하게 운영됩니다. 그리고 특정 분야만을 가지고 운영할 수도 있겠지요. 현병호 선생은 보리출판사에서 기획을 맡으며 교육에 깊은 애정을 쏟고 있는 분으로 지역통화를 교육에 접목시켜 교육통화를 탄생시켰습니다.

■ 새의료
유도완화 요법 / 샘 차쿠아·37
샘 차쿠아 박사는 암이나 에이즈 같은 질병을 통제하고, 치유도 할 수 있는 응보적 유기체 조직(nemesis organisms)을 발견했으나, 그동안 의학계의 인정을 거의 받지 못했다.
이 글은 1995년 9월에 열린 제2차 세계 암 학술대회에서 샘 박사가 강연한 내용을 편집한 것이며, 최근에 보완된 내용도 덧붙였다.

라이프 박사와 공명에너지 장치 / 제임스 베어·52
제임스 베어는 지난 20년 동안 미국의 뉴멕시코 주에서 활동해온 카이로 프랙틱 의사이며 1994년 이후로는 라이프 장치의 제작에 뛰어들어 1995년 처음 시제품을 만들었다. 라이프/베어 장치로 불리우는 그의 장치는 놀라운 치료효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그는 지금도 일주일에 100시간 이상을 일하고 있는데, 자신이 이토록 열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 장치가 가지고 있는 생체 활성화 효과 때문이라고 믿고 있다.

생체전자기장 / 김현원·61
정통학계에서도 생체전자기장에 대한 연구가 활발합니다. 작년 12월 14일 미내사에서 주최한 러시아 장칸젠 박사의 '생물전자기장을 밝힌다' 강연에 깊은 관심을 나타냈던 연세대 김현원 박사가 최근 자신의 연구중 일부를 미내사에 보내와서 싣습니다.

참된 치유는 신아(神我)로부터 나온다 / 지바나 토시히코·149
이 글은 지바나 토시히코의 '세기말을 구제하는 의식개혁'이란 책을 일본의 유명한 컨설턴트 후나이 유끼오가 발췌 요약한 것을 출판사의 허락을 받고 소개한다.
지바나는 세기말의 위기에 관하여 단순한 문제를 제기하는데 그치지 않고 구체적인 해결책을 밝혀주고 있다. 이점에서 종래의 여러가지 예언이나 현상분석에 치우친 과학자들의 경고성 메세지와 다른 특징이 있다고 하겠다. 8월 27일 지바나 초청 강연회가 미내사 주최로 열린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 끝에)


진실은 빛이며 능동적이다 / 크라이언·71

■ 알려드립니다.
미내사 동정·6
fm 시스템 게시판·195
자연음악 CD가 발매되었습니다
광고·36, 51, 60
서평·70, 171
단체분류·211
과월호 소개·225

■ 신과학
리차드 클렘 엔진 / 제리데커·101
몇 달 전 우리는 한 친구로부터 스스로 작동하면서 높은 출력을 내는 놀라운 모터에 대한 소식을 들었다. 우리가 처음 그 사실을 접했을 때만 하더라도 자세한 내막은 알려지지않았다. 그러나 그 친구는 더 많은 정보들을 분주하게 수집했고 마침내 그 모터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발명자 리차드클렘은 한 석탄 회사와 그가 개발한 모터에 관한 계약을 맺은 후에 심장마비로 사망했으며 그후 그의 작업실에 법률 집행관들이 들이닥쳐서 그가 작성한 모든 자료와 설계도들을 가지고 갔다고 한다. 우리가 친구로부터 전해들은 아야기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을 추적하여 가시광만을 실내에 / 히다까 나까아끼·126

노아의 방주와 그 불가사의 / 찰스 쉐번·107
7월 말 미국에 사시는 미내사 회원 한분이 사무실을 방문하셨습니다. 아주 흥미로운 사실과 실물 모형 하나를 가져오셨는데 놀라운 에너지의 흐름을 단순한 형태가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성경속 노아의 방주에 대한 내용으로 찰스 쉐번이란 미국의 천문학자가 수년간 연구 끝에 만든 모형이라고 합니다. 배의 형태를 한 이 모형은 그 폭이 길이의 1/6 이라는 것 외에는 아무런 특징이 없는 플라스틱 배모형입니다. 그런데 한쪽 끝을 눌렀다가 놓으면 배모양의 이 형태가 앞뒤로 흔들리다가 우측으로만 도는 것입니다. 또 배 전체를 우회전 시키면 아무 저항없이 잘 돌아가지만, 좌회전을 시키면 몇바퀴 돌다가는 전후 좌우로 흔들리며 정지하는 듯하다가 곧 반대방향인 우측으로 다시 돌기시작하는 것입니다. 창세기에는 방주에 돗대나 삿대가 있었다는 말이 언급되어 있지 않는데 어떻게 그 폭풍우 속에서 배가 전복되지 않고 있었는가를 궁금해 하던 쉐번은 형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비밀을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그는 이 형태로 카누를 만들어 물에 띄워보았더니 파도가 출렁일때 마다 배가 우측으로 돌아 어떤 폭풍에도 전복될 수 없는 구조라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이 현상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셔서 실험해보십시오. 미내사 사무실에 모형 하나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피라밋에 숨겨진 인류의 비젼을 듣는다 / 조문덕·79
피라밋 연구가 조문덕 씨에게는 두가지 꿈이 있다. 하나는 피라밋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지금까지 잘못 전해져 온 지구 역사와 질병의 근원을 밝혀내는 것이고, 또 하나는 피라밋 히란야를 이용해 사람의 질병을 치료, 깨달음의 길로 함께 나아가는 것이다. 이러한 일을 꿈이라고 여기기 보다 자신의 사명이라고 여기는 조문덕 씨. 그를 만나 베일에 싸인 피라밋의 실체를 알아본다.

홀리그레일(聖盃)의 숨은 역사 2 / 로렌스 가드너·91
계보학자인 로렌스 가드너 경은

Tag :




   1 2 3 4 5 6  Next End
편집/번역위원 모심

신청분야

생태, 환경, 신의료, 자연의학, 신과학, 의식개발, 신경제, 한국전통, 기과학, 신농법 등

문의 : 미내사 서울센터
전화 : (02) 747-2261
팩스 : (02) 747-3642
메일 : cpo@herenow.co.kr

보내실 내용 : 참가를 원하는 분야, 간단한 이력, 해주실 수 있는 내용

기부 및 후원

계좌이체로 후원하실 분께서는 아래 사항을 입력하시고 입금해 주세요.

후원금액 :

홀로스 발기인 : 1계좌 매달 5천원 이상 200만원까지 적립되면 창립발기인으로 전환, 일시불 가능합니다.

청년백일학교 후원 : 1계좌 120만원, 매달 5만원씩 2년간 후원하시면 청년들을 위한 백일학교 장학금으로 쓰입니다.

문의 : 미내사 서울센터
전화 : (02) 747-2261
팩스 : (02) 747-3642

자세히 보기

SCHEDULE
  • 깨어있기 기초/심화
    2019-06-14 14:0 ~ 2019-06-16 18:0
  • 오인회 화요모임
    2019-01-01 19:30 ~ 2019-12-31 21:0

경남 함양군 서하면 황산길 53-70 / 전화 : 02-747-2261~2 / 팩스 : 0504-200-7261 / 이메일 : cpo@herenow.co.kr
영리법인상호명 : 히어나우시스템 / 통신판매업신고 : 관악-18-04229 / 사업자등록번호 : 109-51-71027 / 대표자 : 이원규
Copyright(c) 2003-2020 beherenow.kr alright reserved